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양주점
전화 예약할때 남자분께서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좋았고, 장례 절차도 예를 갖춰 정성을 다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김포점
15년 함께한 우리 나나 덕분에 잘 보낼 수 있었습니다.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정성을 다해주셨어요. 가기전에 굉장히 걱정했는데 실내 실외 모두 반려동물 추모만을 위한 분위기로 다녀온 후 마음이 한결 좋았습니다.화성 1호점
👍화성 1호점
애기 보낸 지 벌써 일주일이 흘렀네요.. 정신이 없어 리뷰가 늦었습니다. ㅜㅜ 정말 강아지넷에서 보내주길 잘했다고 백 번은 생각한 것 같아요.. 강요 이런 거 하나도 없으셨고 지도사분 한 분 한 분이 다 배려해주시고, 떠난 애기 위해서 예의 갖춰주시고, 소중히 정성스럽게 보내주신다는 느낌을 계속 받았어요.. 스톤 제작도 전과정 다 보여주시고 땀 흘리면서 정성스럽게 제작하신 건 물론이고 애기 유골 온전히 다 주시려고 튕겨져나간 작은 부스러기 하나까지 다 조심조심 주워주시는 것 보고 넘 감동이었어요.. 쓰면서 갑자기 그날 생각에 눈물이 나네요..ㅋㅋ ㅜㅜ 기사님도 어찌 그리 성격 좋으신지 몰겠어요.. 아 정말 너무너무 감사해요.. 진짜 감사해요.. 덕분에 사랑하는 제 딸 잘 보내줬어요.. 넘 감사합니다 정말..화성 1호점
13년을 함께한 강아지를 먼저 하늘로 보냈는데 강아지넷 덕분에 잘 보낼 수 있었습니다 직원분들 모두 너무 친절하시고 세심하게 잘 해주셔서 감사해요양주점
과하지 않고 깔끔하게 정돈된 느낌에서 아이 잘 보내줬어요.화성 1호점
아프지말고행복하렴~양주점
고마워♡화성 1호점
덕분에 저희 강아지 잘 보냈습니다. 고맙습니다.화성 1호점
우리 강아지 아름이 예삐 장례치른 애견장례식장입니다 내가족보내듯 정성을 다해서 보내 장례치르는 강아지넷 실장님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고 감사합니다나의 동반자를 떠나 보내고 너무 가슴이 아팠습니다. 인터넷 검색 후 방문했는데 시설도 깨끗하고 꼼꼼하게 처리해 주셔서 마음의 위로를 받았습니다.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