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 예약신청

* 예약신청을 위해 보호자와 반려동물의 정보가 필요합니다.

      • 비회원 예약 시 동의

  • 방문일

    방문 시간

    • 오전

    • 오후

      • 오전

        오후

    지점 선택

    • 지점명
    • 지점 주소주소 영업 시간영업시간
    자세히 보기
  • 빠른 예약

    쉽고 간편하게 예약 가능

    보다 빠르게 예약이 확정됩니다.

  • 날짜 방문일 선택
  • 시간 방문 시간 선택
  • 지점 방문 지점 선택

주소 검색

*입력한 주소는 마이페이지 > 회원 정보에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고객님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지점을
안내하기 위해 확인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지점 주소

영업 시간

지점 정보 보러가기지점정보보러가기

포포즈를 함께한
보호자님들의 목소리

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경기 광주점

저희 반려동물 희망이가 오늘 무지개 다리를 건너게 되었어요 우연찮게 이곳을 알게 되었는데 너무나 친절하시고 시설도 깔끔하고 저희 아이를 보내는데 있어서 후회 없이 마무리를 잘 하게 되었네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2026-06-04|sky****

review01

김포점

갑자기 아이가 아침에 별이 되어 걱정했는데 빠른 예약도 당일 바로 되었고 절차도 잘 설명해주셨어요. 정신없고 걱정했지만 이쁘게 아이 잘 보내고 갑니다.

2025-11-07|분*빈

review01

양주점

예약제인지 모르고 방문했는데, 상담하는 내내 단순한 동물 장례가 아닌 웬만한  사람 장례보다 더 섬세하고 자세히 안내 주셔서 안심이 되고 감사했습니다.

2024-11-21|이*남

review01

화성 1호점

저희 아가가 꽃을 참 좋아했는데 꽃을 예쁘게 신경 써주시고 마지막 가는 길을 같이 애도해 주셨어요. 요구사항도 최대한 다 들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2024-08-23|이*은

review01

화성 2호점

아기를 떠나보내는 모든 과정을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추모부터 작별 인사까지 상세히 안내해 주셔서 마음 편하게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03-14|ali*******

review01

세종점

좋은 것만 해주고 싶은 소중한 아이에게 아쉬울 것 없이 만족스러웠던 장례였어요. 특히 봉안당이 아늑하고 아이가 편하게 쉴 수 있을 것 같아 만족스러웠어요.

2025-01-05|ejj****

review01

김해점

전화주셔서 과정 설명도 해주시고 필요한 간식, 장난감, 사진도 미리 준비해오라고 해주셔서, 장례하는 동안 외롭지 않고 잘 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2025-08-12|썬애*

review01
  • 지점 내용 작성자
  • 화성 1호점

    친절하시고 꽃도 이쁘게 해주시고 사진도 이쁘게 찍어주시고 반려견 좋은데 갈 수 있게끔 도움을 많이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좋은 곳 같아요!!☺️
    2021-05-19| ㅋ******6
  • 화성 1호점

    감사합니다. 우리집 강아지 포포, 탱이 그리고 오늘 몽이까지 모두 강아지넷에서 장례를 치뤘네요. 모두 성심으로 장례를 치뤄주어 편안했습니다. 우리 강아지 모두 오래오래 기억해주세요.^^
    2021-05-16| 하****3
  • 화성 1호점

    오늘 많이 아팟던 우리아가 하늘나라로 떠났어요. 제일 가까운 곳으로 찾아서 간건데 바쁘신데도 친절하게 상담해주셨어요. 우리아가 맘 편하게 잘 보내고 돌아왔네요. 우리아가 잘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05-15| 솔****9
  • 화성 1호점

    갑자기 찾아온 준비 없는 이별에 너무슬프고 경황이 없었지만 병원원장님께서 추천해주신 곳 중에 후기 찾아보고 왔어요. 정성스럽게 염도 해주시고 맘의 준비하고 작별인사 할 수는 시간 충분히 주시고 꽃도 예쁘게 장식도 해주셔서 꽃길로 보낼 수 있었습니다.
    2021-05-13| l******
  • 화성 1호점

    너무 감사했습니다. 아이를 위해 조심스레 수의를 입혀주시던것도 경황없던 저희가 새벽일찍 전화한거, 받아주신거 전부다요. 작디작은 햄스터라, 검색해도 대부분 고양이 강아지라서.. 그럼에도 그 작디작은 아이, 어찌보면 그저 햄스터일뿐인 그 아이에게 너무 잘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강아지넷에서 받은 위로덕에 우리 아이 보내는데 마음이 한결 편했습니다. 주신 사진역시도.. 마음을 추스리는데 도움이 되어요. 이제 남은 일은 저희가 아이를.. 마음에서 제대로 떠나보내는 것 이겠죠.
    2021-05-13| 야*이
  • 화성 1호점

    처음부터 끝까지 섬세하게 잘 챙겨주셔서 강아지를 따듯하게 보내줄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2021-05-12| c****n
  • 화성 1호점

    울 딸 너무 짧게 살다가게해서 미안해~~ 엄마아빤 너무너무 행복했어~~이제 또다른 모습으로 평생 같이살자~♥︎♥︎♥︎ 강아지넷에서 울 옥희 마지막을 이쁘게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05-12| 강****2
  • 양주점

    똘이의 17년생 마지막을 따뜻하고 행복하게 잘 보내주고 왔어요. 장례지도사분들께서 진심을 다해 똘이의 장례를 치러주셨어요. 똘이 사료의 하트모양까지 흩트러지지않게 화장터에 고스란히 넣어주시는 모습은 진짜 감동..ㅠ 추모시간도 제한없고 딱히 장례상품 권유도 하지않으셔서 좋았구요. 무엇보다 장례지도사분들의 정성과 애도의 마음이 감사했어요. 블로그 리뷰들 꼼꼼하게 읽고가길 잘한거같아요. 마지막 시간대라 늦은 시각까지 고생많으셨고, 똘이 장례치러주신 두분께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립니다.
    2021-05-12| 달****3
  • 화성 1호점

    짱아야 미안하고 사랑해 오늘감사했습니다ㅜ
    2021-05-08| 도**2
  • 화성 1호점

    우리애기 잘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먼길온보람있네요. 우리애기 좋은곳으로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05-04| 짜**요

후기

나의 동반자를 떠나 보내고 너무 가슴이 아팠습니다. 인터넷 검색 후 방문했는데 시설도 깨끗하고 꼼꼼하게 처리해 주셔서 마음의 위로를 받았습니다.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02.29| 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