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경기 광주점
4월 12일.. 열 여섯해 하고 일개월을 품고 살았던 아이를 품에서 떠나보내 주었습니다. 친한 애견까페 원장님의 추천으로 포포즈에서 아기를 보내주기로 하고, 새벽 두 시가 넘은 시간에 연락을 드렸음에도 불구하고.. 빠른 피드백에 마음이 편안했습니다. 처음 도착하면 지정된 매니저 한 분 께서,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아이의 떠나는 길을 전담 해 주십니다. 시설은 너무나 정갈하고, 깨끗했고.. 마음이 편해지는 그런 곳이였어요. 상담할 때, 무리한 상품 추천도 전혀 없었고, 오히려 제가 더 귀찮게 했을텐데. 온화한 시선과 정중한 말투로 가능한 들어 주시려 하셨어요. 조주용 매니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마지막 가루가 된 단비의 마지막 한 톨까지 담아주시려 애쓰시는 모습에. 감사 이상의 감정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화성 1호점
정말 친절하고 권유도없어서 마음편히 우리강아지 잘보내고 왔어요 감사합니다화성 1호점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김포점
굳화성 1호점
건물도 깨끗하고 장례과정 모두 보여주시고 정식 장례업체라 믿을 수 있었어요. 추가 구매 강요도 하지 않으셔서 좋았고요. 장례잘 치르고 왔습니다. 추천해요.화성 1호점
시설깨끗하고 정성껏 절차를 진행해주세요화성 1호점
시설이 깔끔하고 친절했어요~화성 1호점
친구가 추천해준 포포즈라는 반려동물장례식장 집 근처에도 있어서 예약해서 다녀온 곳인데, 기대가 없어서 그랬는지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모두 진심으로 대해주시고, 엄숙한 분위기에 예우를 갖춰주셨네요.김해점
이번에 저희 강아지가 하늘나라로 가서 여러곳을 찾던 중 포포즈가 가장 마음에 들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입구부터 마중나와주시고 어느 하나 마음에 안드는게 없을 만큼 만족스웠습니다. 저희 강아지 마지막까지 이쁜 모습으로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화성 1호점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던 상태였지만 생각보다 더 힘들었던 경험..... 지도사님 덕분에 위로를 많이 받았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나의 동반자를 떠나 보내고 너무 가슴이 아팠습니다. 인터넷 검색 후 방문했는데 시설도 깨끗하고 꼼꼼하게 처리해 주셔서 마음의 위로를 받았습니다.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