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경기 광주점
여행을 다녀온 바로 다음 날 까멜을 떠나보내게 되다니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습니다. 경기광주점에 도착했을 때 이영석 장례지도사님께서 차분히 맞이해 주시고, 이후 모든 과정을 함께해 주셨습니다. 존중 가득한 태도와 진심 어린 말씀이 너무나 큰 위로가 되었습니다. 감사의 마음을 어떻게 전해야 할지 몰라 댓글로 남깁니다. 정말 고귀한 일을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경기 광주점
계속 울다 지쳐서 힘들었는데 지도사님이 기다려주시고 하나하나 챙겨주셔서 넘 감사했어요ㅠ 사진도 이쁘게 인화해주셔서 마지막이 더 특별해진 거 같아요. 진짜 큰 위로가 됐습니다… 감사드려요ㅜㅜ양주점
초코가 숨을 쉬지 못하고 쓰러지는 일들이 잦아지더니 이번에 쓰러지고는 깨어나질 못 했어요ㅠㅜ 건강 때문에 호흡기 치료에, 쓴 약에 주사에 고생만 하다간 것 같아 마음이 더 아프네요. 너무 슬퍼 아무것도 못하는 저 대신 아이가 잘 갈 수 있도록 장례 잘 치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양주점
집에 화분이나 꽃이 보이면 다 망가트려서 수년간 꽃은 쳐다보지도 않았는데 아이 마지막에 꽃장식으로 예쁘게 꾸며주고 나니 이렇게 이뻤네 싶었어요. 고양이별 가서 저 꽃 망가트리지 말고 예쁘게 간직하고 있으렴. 사랑한다~ 지도사님 우리 애기 마지막 모습 아름답게 꾸며주셔서 감사합니다.세종점
친구 추천으로 포포즈를 찾았는데, 기대 이상으로 정성스러운 서비스 덕분에 마지막 인사를 편히 나눌 수 있었습니다.세종점
껌딱지 소울 메이트 아랑이가 떠나고 너무 삶이… 아직도 아이 그릉그릉 소리가 들리는 것 같아요. 우리의 인생보다 고양이 인생은 너무 짧아 아쉽네요. 대기실 액자에 글귀가 꼭 제 마음 같네요세종점
이런 이별이 처음이라 아무것도 몰랐는데, 화성점에서 차근차근 설명해 주시고 따뜻하게 다독여 주셔서 마음이 많이 편해졌습니다. 최호연 점장님 직접 마중부터 배웅까지 해주시고 덕분에 아이를 가족들과 잘 보낼 수 있었어요. 정말 감사드려요.김포점
세번째 보내는 아이인데 보낸 곳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이에요. 어매니티나 봉안당 말고도 잔디장, 산골장, 수목장 등 안치 종류도 다양했고 여기저기 상주 강아지, 고양이가 위안도 주고 전체적으로 좋았었어요.장례지도사님도 친절하고 차분하게 설명해주셔서 마지막 소풍 가는길 잘 보내는거 같아 안심되네요. 우리 아이 예쁘게 잘 정돈해서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김포점
10년을 함께한 우리 아이가 작고 작은 유골함에 담겨 있는데 참 슬프고.. 아직도 그리워요… 보라색 보자기에 감싸져 전달해주실 때 얼마나 울었는지 몰라요.. 우왕좌왕하는데도 잘 안내해주시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김해점
마음이 너무 아팠지만 너무 친절하게 잘 대해주셔서 위로가 되었네요나의 동반자를 떠나 보내고 너무 가슴이 아팠습니다. 인터넷 검색 후 방문했는데 시설도 깨끗하고 꼼꼼하게 처리해 주셔서 마음의 위로를 받았습니다.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