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김포점
반려동물 첫 장례여서 아무것도 모른채 병원 소개로 왔습니다.. 경황이없어 여러번 예약 변경을 했음에도 친절했고 장례지도사님이 말씀을 조심스럽게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우리 아기 가는 길이 부디 편안했으면 좋겠습니다김포점
예쁜 우리 아가가..갑자기 제 곁을 떠나서 장례식장을 미리 알아둘 겨를이 없었는데... 정신없이 전화드려서 울면서 횡설수설 얘기했는데도 친절히 상담을 잘 해주시고.. 새벽에 근무하시는데도 제가 아가와 이별할 시간을 재촉 하나도 없이 충분히 기다려주셔서 진정되고보니 너무 감사했습니다.김포점
코코 보호자에요. 이른 새벽 고생하셨고 친절함과 배려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조금 더 편안히 보낼 수 있었네요.김포점
소녀같은 사랑스런 비올라♡ 어제 저녁에 무지개다리를 건넜어요.15년동안 행복했어♡ 포포즈에와서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생화꽃장식에 이쁜드레스까지 너무너무 신경많이써주셔서 가장이뿌고 사랑스럽게 보낼수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비올라 천사가되어 행복하고 또만나자♡김포점
새벽에 갑자기 오게 되었는데 너무 슬프고 정신 없었지만 지도사님 덕분에 그래도 예쁘게 아가를 보낼 수 있었어요...친절하시고 배려도 많으셔서 감사했어요...경기 광주점
4/17일 강아지별로 떠난 저희 아이.. 사정상 4/19일에 포포즈에서 아이 보내줬어요기본으로 진행했고오래 살라는 의미에서 제가 미리 준비해뒀던수의 가져갔는데 예쁘게 입혀주셨어요준비해 간 꽃다발이랑 간식 같이 올려두고아이와 작별 인사 잘 나눴습니다예쁘게 나온 사진 인화 해주셔서 집에 두고오며가며 인사하고 있어요덕분에 아이 잘 보내줬어요 감사합니다김포점
원강식 지도사님 덕분에 정말 울 아가 하네 꽃길로 예쁘게 보내줬어요...친절하고 너무 배려깊은 장례 절차도 감사했어요...!김해점
세심하게 잘 챙겨주셔서 반려견 잘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세종점
급하게 방문했는데 너무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오히려 위로 받는 느낌이였어요! 너무 감사드립니다.세종점
시설도 깨끗하고 외진곳이라 좋은것같아요 꼼꼼히 알려주시고 예쁜 울애기 사진도 받아서 너무 좋습니다^-^ 우리애기사진 집에다 잘보이는곳에 둘께요 감사합니다나의 동반자를 떠나 보내고 너무 가슴이 아팠습니다. 인터넷 검색 후 방문했는데 시설도 깨끗하고 꼼꼼하게 처리해 주셔서 마음의 위로를 받았습니다.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