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세종점
14년 동안 함께 지내온 가족 해피와 갑작스런 이별을 하게 되어 포포즈 세종점을 예약 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당일 심란한 마음을 안고 도착했는데 김동찬 장례지도사님이 미리 마중나와 계셨어요 내려서는 친절하게 맞아주시고 전반적인 장례절차(상담-염습-추모-화장-인도) 모든 과정을 꼼꼼하고 세심하게 하나하나 진심을 담아 진행해 주셨고 해피 마지막 가는 순간까지 쭉 최선을 다해주셨어요,, 장례 후 집에 와서 받았던 쇼핑백을 열어보니 담당 지도사님의 손편지와 애기 발 도장 그리고 사진을 같이 주신 게 크게 위로가 되고 위안이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김동찬 지도사님 덕분에 우리 해피 예쁜 모습으로 편히 잘 보내줄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ᐡ•͈ ·̭ •͈ᐡ김포점
나나야사랑해 이예승지도사님너무감사드려요세종점
청이를 갑작스럽게 보내고 마음이 힘들었는데, 조수인 장례지도사님 덕분에 한결 마음 편하게 청이를 보내줄 수 있었어요. 제 아이처럼 보살펴주셔서 감사합니다김포점
포포즈 김포점 재방문했습니다.항상 소중하고 귀하게 아가들 대해주시고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김포점
우리 요미, 따뜻하게 잘 보내주었습니다.김포점
좋아요김해점
함께한지 6-7년 되는 마당냥이를 보내고 왔습니다.곁을 온전히 내준 아이는 아니였지만, 그래도 장례는 꼭 치뤄주고싶었어요.부패가 진행되어 염을 해주진 못했지만, 좋아하던 간식과 함께 보내게 되어 배는 안고프겠구나 했습니다.집에서 픽업부터 스톤제작까지 지도사님들의 친절한 안내와 정성을 다 해주시는 모습이 너무 감사했습니다. 울면서 보내면 가는 길 발목 잡을까 싶어 기다리는 동안에도 참고 있었습니다. 핫도그가 있어 울지 않고 보낼 수 있었어요!마지막 가는 길 최선을 다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김포점
친절하시고 상세하게 안내해주셔서 슬프지만 우리 뽀송이 잘 보내준것같아요 아가야 이젠 아프지말어~~세종점
갑작스럽게 맞이한 이별. 빠르게 예약하고 방문했어요.주차할때부터 나오셔서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상담시 불편한 권유도 없으셨고 오롯이 제결정에 따라 장례식이 준비되었습니다. 사랑스런 우리코코 가는길 같이 배웅해 주셔서 감사했고 이쁜돌로 다시 만나게 해주셔서 감사했어요.다신 안키울거라 다짐하는데 혹여나 또 기회가 된다면 다시 찾아뵐게요. 리뷰 잘 안쓰는데 감사의 말씀 전하고자 이렇게....김포점
달이의 장례식을 포포즈에서 김지윤 지도사님 지도하에 치뤘습니다 너무 친절하시고 조심스럽게 대해주셔서 너무감사해요 다시한번 김지윤 지도사님 감사드립니다나의 동반자를 떠나 보내고 너무 가슴이 아팠습니다. 인터넷 검색 후 방문했는데 시설도 깨끗하고 꼼꼼하게 처리해 주셔서 마음의 위로를 받았습니다.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