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김포점
18살 된 초코를 보내는데 김지윤 장례지도사님께서 너무 친절하고 따뜻하게 안내해주셔서 마음 편하게 마지막 인사 했습니다. 감사합니다..김포점
가족처럼 지냈던 반려견을 떠나보내고 찾아왔는데 친절하고 따뜻하게 안내해주셔서 편하게 보내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김포점
예의를 다해 상담해주고 장례를 진행해주신 김지윤지도사님 감사합니다. 지인 추천받고 왔는데 좋은 곳에서 우리 강아지 보낼 수 있어서 마음이 한결 편안해 집니다. 정말 감사합니다.세종점
우리 보리 무지개 다리 여행을 떠나는 길에 이쁘게 단장해 주시고 서운함 없이 배려해 주신 덕분에 돌아오는길에 마음에 위로가 되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김포점
지도사님이 신경 많이 써주시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초코 잘 보냈어요..노견이라 많이 힘들어했는데 여기서 잘 보내주신 것 같아서 감사했습니다김포점
처음 겪은 일인데도 너무 친절하고 편안하게 안내해주셔서 아이 마지막 가는길 조금이나마 위안 받으며 좋게 보내줄 수 있었습니다. 거리가 멀고 비용이 있는편이지만 아주 만족합니다.세종점
너무 갑작스럽게 갔고, 처음 장례 치루는 거라 정신이 없어 했던 질문 또 하고 또 해도 정성스럽게 대답 해주신 서경선 장례지도사님 감사합니다 ! 늦은 시간까지 신경 써주신 덕분에 아토 잘 보내주었어요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김포점
조용하고 깨끗한 곳에서 반려견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친절하게 해주시고 편지도 써주셔서 감동 👍🏼👍🏼김포점
마지막 가는 길 강아지도 보호자도 편안하게 보낼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너무 친절하시고 강아지도 조심스레 소중하게 대해주셔서 장례절차 밟으면서도 점점 마음이 편해졌어요..직접 써주신 편지도, 발도장도 너무 감사합니다!세종점
두번째 방문입니다. 2월 중순에 막내가 별이 됐을 때 거주지에 있는 다른 업체에 예약이 다 차서 포포스 세종점을 이용했었습니다.그때 받은 친절과 동감이 큰 위로가 되었고 오늘 둘째가 별이 되자 바로 다시 이 곳에 연락을 했습니다.오늘도 보여주신 따뜩한 마음에 슬픔을 잘 추스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나의 동반자를 떠나 보내고 너무 가슴이 아팠습니다. 인터넷 검색 후 방문했는데 시설도 깨끗하고 꼼꼼하게 처리해 주셔서 마음의 위로를 받았습니다.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