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김포점
귀엽고 이쁜 내 동생 도치야 거기서는 아프지말고 편히 쉬어. 사랑하고 많이 아껴 가시찹쌀떡김포점
우리 예쁜 사랑이. 우리 가족한테 와줘서 너무 고마워. 우리 사랑이랑 함께 한 14년이 제일 행복한 시간들이였어. 우리가 사랑이 보러 꼭 갈테니까 나중에 다시 만나자. 거기서는 숨도 편하게 쉬고, 아픈 곳 없이 건강하게 행복하게 맛있는거 잔뜩 먹으면서 뛰어 놀고 있어. 우리 보물 사랑이 정말 많이 사랑해.김포점
아리야 우리에게 와줘서 고마워 행복했어 아리와 함께한시간김포점
우리미우 잘보내주셨어요 따뜻하게해주셔서 많은위로가됐습니다.고생하셨어요 감사합니다김포점
저희 강아지 가는 길 너무 친절하게 잘 보낼수있게 도와주셨습니다. 덕분에 마무리를 잘 할 수 있어서 저희 가족 모두 만족했어요. 감사합니다🙂일산점
울 이쁜 강쥐 보내면서. .막막했는데펫바라기에서 전문 장례지도사분들이잘 해주셔서 마음이 놓였습니다일산 가까운 곳에 있어서 참 좋아요일산점
데리고온지 일주일도 안된 아기를 갑작스레 보내게되어서더 잘해주지못한마음에 미안함이 큰채로 좋게 마무리를 해주고싶어서 방문했습니다. 처음에 가격 및 장례 설명은 친절하였으나 충분한 애도의 시간을 주신다고 했는데10분도 안되어서 화장 준비끝났다며 더걸리냐는 식으로 얘기를 하고 좀만 시간을 더달라고 하니 금새 또 들어와서 화장 준비 다됬다고 하시며 마음에 안들었네요. 그러곤 다음손님들어와야 한다고 얼른 짐을 정리해달라고 하시고.아무리 사업장이지만 너무정이 없네요. 6시에 예약해서갔는데 6시30~40분에 화장까지 다 마쳤네요. 병원소개로 한시간가량 달려서 갔는데 마지막 보내는것도 마음 안좋게 보낸것 같아 아기한테 미안하네요.. 마음에 많이 들진않았네요.김포점
아리야 우리에게 와줘서 고마워 행복했어 아리와 함께한시간화성 1호점
우리 미키가 여행을떠났습니다많이 아프고 힘들어하던 우리애기 포포즈에서 너무 친절히 하나하나 조심스레챙겨주시고 덕분에 너무 잘보냈습니다감사합니다김포점
오늘 우리강아지 무지개다리 건너서 포포즈 방려동물잘례식장 김포점에 오게되였어요 환경두 너무좋구 여기직원들두 너무 친절해서 너무좋네요 우리아이 너무 편하게 좋은곳으로 갈것같아 더 좋네요 감사합니다 아이가 떠나 맘아팠는데 맘놓구 갈수있을같네요 너무어무 고마워요나의 동반자를 떠나 보내고 너무 가슴이 아팠습니다. 인터넷 검색 후 방문했는데 시설도 깨끗하고 꼼꼼하게 처리해 주셔서 마음의 위로를 받았습니다.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